2026년 6월 23일 (2)
원주서 10대가 몰던 오토바이 보행자 '꽝'…4명 중경상

원주서 10대가 몰던 오토바이 보행자 '꽝'…4명 중경상

승인 2025-12-13 19:52:07 수정 2025-12-14 05:42:02
Google에서 선호하는 출처로 추가 관심 있는 쿠키뉴스 기사를 Google 검색에서 더 쉽게 만나보세요.
13일 강원 원주에서 70대 여성이 10대가 몰던 오토바이에 치여 중상을 입었다.

소방 당국에 따르면 이날 오전 11시 11분께 원주시 태장동의 한 도로에서 오토바이와 보행자가 충돌했다.

이 사고로 보행자 A(70·여)씨가 왼쪽 다리가 부분 절단되는 등 중상을 입어 출동한 119구급대원들에 의해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고 있다.

오토바이를 운전하던 B(15)군과 동승자 등 10대 세 명도 다쳐 병원으로 옮겨졌다.

이어 오전 10시 44분께는 강릉시 초당동의 한 도로에서 승용차와 SUV가 충돌해 60대 여성 등 3명이 다쳐 병원으로 이송됐다.

경찰은 오토바이 운전자와 목격자 등을 상대로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 중이다.
한윤식 기자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를 전하고자 합니다.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추천해요
    0
  • 슬퍼요
    슬퍼요
    0
  • 화나요
    화나요
    0

쿠키오리지널

전체보기

쿠키피드

전체보기

슥- 넘겨 보는 세상 이야기, 기자의 솔직한 코멘터리까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