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6월 26일 (5)
쿡.스페셜

“교실에서 자고 현지 밥 먹는다”…계명대 178명 해외봉사 출발

계명대학교가 여름방학을 맞아 학생 178명을 5개국에 파견하는 하계 국외봉사활동을 시작했다. 계명대는 24일 오후 2시 행소박물관 시청각실에서 ‘2026학년도 하계 국외봉사활동 발대식’을 열고 캄보디아 등 5개국 파견 일정을 공식화했다. 봉사단은 오는 27일부터 8월 13일까지 학생 162명, 교직원 16명

“교실에서 자고 현지 밥 먹는다”…계명대 178명 해외봉사 출발
전체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