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군은 23일 합천공설운동장 대회의실에서 제25회 합천벚꽃마라톤 평가보고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또한 대회 준비와 운영에 기여한 자원봉사자 19명에게 감사패를 전달하며 참가자 안내, 급수 지원, 교통 통제, 코스 관리 등에서의 노고를 격려했다.
김윤철 군수는 “역대 최단 기간 접수 마감이라는 성과는 전국 러너들의 관심과 관계자, 자원봉사자들의 헌신 덕분”이라며 “내년 대회는 더욱 안전하고 수준 높은 행사로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제26회 합천벚꽃마라톤은 2027년 3월 28일 황강변 벚꽃길 일원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합천=최일생 기자 k7554@kuki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