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6월 25일 (4)
평창 오대산 등산나섰던 50대 여성…이틀째 연락두절

평창 오대산 등산나섰던 50대 여성…이틀째 연락두절

승인 2025-06-16 18:22:27 수정 2025-06-16 18:25:17
Google에서 선호하는 출처로 추가 관심 있는 쿠키뉴스 기사를 Google 검색에서 더 쉽게 만나보세요.
쿠키뉴스 DB(사진은 기내내용과 관련없음)
강원 평창군 오대산 산행에 나선 50대 여성이 이틀째 연락이 두절돼 수색작업을 벌이고 있다.

16일 소방 당국에 따르면 전날 평창군 오대산 비로봉 산행 중 실종된 A(59.여)씨에 대한 수색작업을 재개했다.

A씨는 지난 15일 오대산 비로봉에서 호령봉 방향으로 혼자 산행에 나섰던 것으로 알려졌다.

일행들은 수정암에서 합류키로 했던 A씨가 연락이 두절되자 소방당국에 실종 신고했다.

소방 당국은 내일 날이 밝는대로 수색을 재개할 예정이다.
한윤식 기자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를 전하고자 합니다.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추천해요
    0
  • 슬퍼요
    슬퍼요
    0
  • 화나요
    화나요
    0

쿠키오리지널

전체보기

쿠키피드

전체보기

슥- 넘겨 보는 세상 이야기, 기자의 솔직한 코멘터리까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