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6월 24일 (3)
밀양시체육회, 시민건강걷기대회 개최…500여명 참여

밀양시체육회, 시민건강걷기대회 개최…500여명 참여

승인 2026-03-28 12:34:45 수정 2026-03-30 01:20:19
Google에서 선호하는 출처로 추가 관심 있는 쿠키뉴스 기사를 Google 검색에서 더 쉽게 만나보세요.
밀양시체육회(회장 민경갑)는 28일 시민 5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제66차 생활체육 시민건강걷기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밀양의 새로운 명소를 소개하기 위해 신규 코스로 마련됐다. 참가자들은 삼문동 야외공연장을 출발해 용두교를 건너 ‘달팽이 전망대’로 이어지는 잔도길을 걸었다.

특히 참가자들은 삼문동 벚꽃길을 따라 걸으며 봄 정취를 즐겼다.

민경갑 회장은 “걷기는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생활체육”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걷기 코스를 개발해 시민 건강 증진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밀양시 관계자는 “벚꽃길과 잔도길, 달팽이 전망대 등 지역 자원을 활용해 걷기 좋은 도시 조성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최일생 기자 프로필 사진
최일생 k7554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를 전하고자 합니다.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추천해요
    0
  • 슬퍼요
    슬퍼요
    0
  • 화나요
    화나요
    0

쿠키오리지널

전체보기

쿠키피드

전체보기

슥- 넘겨 보는 세상 이야기, 기자의 솔직한 코멘터리까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