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6월 28일 (0)
구인모 거창군수 퇴임식 개최… 8년 성과 기념

구인모 거창군수 퇴임식 개최… 8년 성과 기념

승인 2026-06-25 13:12:51 수정 2026-06-26 01:31:59
Google에서 선호하는 출처로 추가 관심 있는 쿠키뉴스 기사를 Google 검색에서 더 쉽게 만나보세요.
거창군은 25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제44대 구인모 군수의 퇴임식을 열고 지난 8년간의 군정 성과를 기념했다.

이번 행사는 ‘더 큰 거창도약, 군민 행복시대’라는 슬로건 아래 진행됐으며, 가족과 직원 25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구 군수는 충혼탑 참배로 마지막 공식 일정을 시작한 뒤 사무 인계서에 최종 서명하며 임기를 마무리했다. 퇴임식에서는 주요 업적 소개, 재직기념패 전달, 송별사 낭독 등이 이어졌다.

민선 7·8기 동안 거창군은 △예산 8천억 원 시대 개막 △경남 군 단위 인구수 1위 △교육발전특구 지정 △청년친화도시 선정 △거창형 의료복지타운 조성 △스마트농업·승강기 산업 육성 △친환경 양수발전소 유치 등 굵직한 성과를 거두며 서부경남을 넘어 전국적 경쟁력을 확보했다.

구인모 군수는 퇴임사에서 “군민의 신뢰와 공직자들의 헌신 덕분에 위대한 성과를 이룰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거창의 더 큰 도약은 직원들이 흔들림 없이 완성해 줄 것이라 믿는다”고 소회를 밝혔다.

거창=최일생 기자 k7554@kukinews.com
최일생 기자 프로필 사진
최일생 k7554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를 전하고자 합니다.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추천해요
    0
  • 슬퍼요
    슬퍼요
    0
  • 화나요
    화나요
    0

쿠키오리지널

전체보기

쿠키피드

전체보기

슥- 넘겨 보는 세상 이야기, 기자의 솔직한 코멘터리까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