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3일 김해시의회는 당선인 오리엔테이션을 개최하고 내달 6일 제 279회 임시회에서 전반기 의회 의장단을 비롯한 상임위원회를 구성하고 본격적 의정활동을 펼친다고 밝혔다.
이번 오리엔테이션은 당선인들이 의회 운영 체계와 의정활동 전반을 이해하고 원활한 활동 기반을 마련하기 위해 마련됐다.
오리엔테이션은 당선인 소개 및 인사, 의회사무국 직원 소개, 의회 기본현황 및 운영 안내, 전자회의시스템 시연 등 순으로 진행됐다.
당선인들은 “시민 기대와 성원에 부응할 수 있도록 책임감 있는 의정 활동을 펼치고 시민 행복과 지역 발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해=신정윤 기자 sin25@kuki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