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6월 24일 (3)
춘천시, 하천·공원 등 '우리동네 새단장' 환경 정비

춘천시, 하천·공원 등 '우리동네 새단장' 환경 정비

22일 시청 직원 300여 명 환경 정비 활동
고구마섬·상중도·하중도생태공원 등 취약구역 정비

승인 2026-04-22 17:05:22
Google에서 선호하는 출처로 추가 관심 있는 쿠키뉴스 기사를 Google 검색에서 더 쉽게 만나보세요.
춘천시 공무원들이 22일 도시 환경 조성을 위해 하천변과 공원 등을 대상을 환경 정화활동을 했다. (사진=춘천시)
춘천시가 깨끗한 도시환경 조성을 위해 공무원 300여 명이 참여하는 '우리동네 새단장' 환경정비 활동을 진행했다.

참석자들은 22일 고구마섬과 상중도, 하중도생태공원 등 지역 주요 공원과 하천변을 중심으로 무단 투기된 쓰레기를 수거하고 환경을 정비했다.

읍·면·동 행정복지센터도 20일부터 24일까지 대청소 집중 추진 기간으로 정하고 생활권 취약구역을 중심으로 자체 환경 정비에 나선다. 

춘천시 관계자는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환경 개선을 위해 앞으로도 생활권 중심 환경 정비로 깨끗한 춘천 만들기에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한재영 기자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를 전하고자 합니다.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추천해요
    0
  • 슬퍼요
    슬퍼요
    0
  • 화나요
    화나요
    0

쿠키오리지널

전체보기

쿠키피드

전체보기

슥- 넘겨 보는 세상 이야기, 기자의 솔직한 코멘터리까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