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6월 27일 (6)
새벽 강릉 폐기물 야적장 불···인명피해 없어

새벽 강릉 폐기물 야적장 불···인명피해 없어

승인 2025-08-30 08:56:37
Google에서 선호하는 출처로 추가 관심 있는 쿠키뉴스 기사를 Google 검색에서 더 쉽게 만나보세요.
강릉시 입암동 자원개발 옥외 야적장 화재(강원특별자치도소방본부 제공)
30일 새벽 강원 강릉의 한 폐기물 야적장에서 불이 나 50여 분만에 까졌다.

소방 방국에 띠르면 이날 오전 2시22분께 강릉시 입암동의 한 자원개발 옥외 야적장에서 자연발화로 추정되는 불이 났다.

불은 50여 분만인 이날 오전 3시 10분께 진화됐다.

이 불로 건물 외벽 20㎡ 그을음 및 컨베이어 3m가 소실됐으나, 인명피해는 없었다.

소방 당국은 자세한 화재 원인과 피해 규모를 조사 중이다.
한윤식 기자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를 전하고자 합니다.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추천해요
    0
  • 슬퍼요
    슬퍼요
    0
  • 화나요
    화나요
    0

쿠키오리지널

전체보기

쿠키피드

전체보기

슥- 넘겨 보는 세상 이야기, 기자의 솔직한 코멘터리까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