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6월 26일 (5)
순창군 군수직 인수위, 어려운 이웃에 300만원 성금 기탁

순창군 군수직 인수위, 어려운 이웃에 300만원 성금 기탁

승인 2022-07-08 14:22:27
Google에서 선호하는 출처로 추가 관심 있는 쿠키뉴스 기사를 Google 검색에서 더 쉽게 만나보세요.

전북 순창군 군수직 인수위원회(위원장 이지영)에서 8일 해단식에 앞서 인수위 위원들의 뜻을 모아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성군 300만원을 순창군에 기탁했다.
 
이날 성금 기탁식은 최영일 순창군수와 군수직 인수위원회 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인수위 사무실에서 진행됐다.
 
이지영 위원장은 “순창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서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고자 위원들과 함게 성금을 기탁했다”고 전했다.
 
이에 최영일 순창군수는 “소외된 이웃을 위해 함께 마음을 모은 인수위원회 위원들의 뜻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어려운 이웃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화답했다. 

순창=김영재 기자 jump0220@kukinews.com
김영재 기자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를 전하고자 합니다.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추천해요
    0
  • 슬퍼요
    슬퍼요
    0
  • 화나요
    화나요
    0

쿠키오리지널

전체보기

쿠키피드

전체보기

슥- 넘겨 보는 세상 이야기, 기자의 솔직한 코멘터리까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