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6월 27일 (6)
민선 8기 고창군수직 인수위원회, 장학금 300만원 기탁

민선 8기 고창군수직 인수위원회, 장학금 300만원 기탁

승인 2022-07-01 10:36:27
Google에서 선호하는 출처로 추가 관심 있는 쿠키뉴스 기사를 Google 검색에서 더 쉽게 만나보세요.

민선 8기 전북 고창군수직 인수위원회(위원장 김인호)가 지난달 30일 (재)고창군장학재단에 장학기금 300만원을 기탁했다.

김인호 위원장은 “인수위원회 활동을 마무리하면서 고창 인재육성에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 위원들의 뜻을 모아 기탁하게 됐다”며 “지역 발전을 이끌어나갈 아이들에게 꿈을 위한 소박한 씨앗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인수위는 지난달 7일 민선 8기 밑그림을 만들기 위해 위원장인 김인호 전 고창부군수를 포함해 총 15명의 위원으로 구성, 30일까지 업무보고와 함께 공약사업 선별, 시민단체 정책간담회, 현장방문 등을 통해 군민들의 의견을 수렴했다. 

이를 통해 ‘미래를 준비하는 지역인재 육성’을 민선 8기 6대 군정방침에 포함하고 장학재단 활성화 등을 주문했다.

한편 (재)고창군장학재단 이사장은 장학재단 정관에 고창군수가 당연직으로 취임, 7월 1일자로 민선 8기 심덕섭 고창군수가 취임한다.

고창=박용주 기자 yzzpark@kukinews.com
박용주 기자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를 전하고자 합니다.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추천해요
    0
  • 슬퍼요
    슬퍼요
    0
  • 화나요
    화나요
    0

쿠키오리지널

전체보기

쿠키피드

전체보기

슥- 넘겨 보는 세상 이야기, 기자의 솔직한 코멘터리까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