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6월 24일 (3)
전주시여성단체협의회, 코로나19와 싸우는 보건소 직원들에 간식

전주시여성단체협의회, 코로나19와 싸우는 보건소 직원들에 간식

승인 2022-02-24 15:09:46
Google에서 선호하는 출처로 추가 관심 있는 쿠키뉴스 기사를 Google 검색에서 더 쉽게 만나보세요.

전북 전주시여성단체협의회(회장 강영이)는 24일 전주시보건소를 찾아 감염병 관리에 분투하는 방역 관계자를 위한 빵과 음료 600개를 전달했다.

빵과 음료는 수면부족에 불규칙한 식사 등의 열악한 상황에도 최전선에서 코로나19와 싸우는 직원들을 격려하고 감사함을 표현하기 위해 전달됐다.

전주시여성단체협의회는 지난 2020년부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회원들과 함께 사회복지시설 등을 방문해 소독과 환경정화 활동을 매월 실시하고 있다. 
 
강영이 회장은 “매일 코로나19 감염병 관리를 위해 애쓰시는 보건소 직원들의 피로를 조금이나마 덜어드리고자 간식을 준비했다”면서 “힘든 시기이지만 다함께 노력해 위기를 빨리 극복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전주=김영재 기자 jump0220@kukinews.com
김영재 기자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를 전하고자 합니다.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추천해요
    0
  • 슬퍼요
    슬퍼요
    0
  • 화나요
    화나요
    0

쿠키오리지널

전체보기

쿠키피드

전체보기

슥- 넘겨 보는 세상 이야기, 기자의 솔직한 코멘터리까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