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시 왕궁면 온수리 김경천 씨가 강원도 고성 산불 피해 축산농가에 암송아지 두 마리를 전달했다.김만선 왕궁면장은 “어려운 경기에도 불구하고 따뜻한 나눔 정신을 실천해 주신 김 씨에게 감사드린다”며 “지역사회의 귀감인 이 소식이 널리 알려져 나눔 문화가 확산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익산=소인섭 기자 isso2002@kukinews.com
익산시 왕궁면 온수리 김경천 씨가 강원도 고성 산불 피해 축산농가에 암송아지 두 마리를 전달했다.김만선 왕궁면장은 “어려운 경기에도 불구하고 따뜻한 나눔 정신을 실천해 주신 김 씨에게 감사드린다”며 “지역사회의 귀감인 이 소식이 널리 알려져 나눔 문화가 확산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익산=소인섭 기자 isso2002@kuki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