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6월 25일 (4)
이윤성 전 서울의대 교수, 국시원장으로 취임

이윤성 전 서울의대 교수, 국시원장으로 취임

승인 2019-04-22 15:54:39
Google에서 선호하는 출처로 추가 관심 있는 쿠키뉴스 기사를 Google 검색에서 더 쉽게 만나보세요.

한국보건의료인국가시험원(이하 국시원)에 이윤성 전 서울의대 교수가 신임 원장으로 취임했다.

국시원은 22일 김창휘 원장 퇴임식 및 이윤성 신임 원장 취임식을 열었다. 이 원장의 임기는 오는 2022년 4월21일까지다. 

이 원장은 1983년부터 지난해까지 서울대의대 교수로 재직했으며, 한국의학교육학회장, 의학교육평가원 이사장, 대한의학회장, 국가생명윤리정책원장 등을 역임했다. 국시원 의사 시험위원회 위원장 및 출제위원장 등을 맡았고 2010년 이후 최근까지 국시원 이사로 활동했다.

이날 이 원장은 “선진화된 평가체계 구축 및 질 좋은 문항 확대를 통해 평가의 질적 수준을 향상시키겠다”고 밝혔다.

노상우 기자 nswreal@kukinews.com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추천해요
    0
  • 슬퍼요
    슬퍼요
    0
  • 화나요
    화나요
    0

쿠키오리지널

전체보기

쿠키피드

전체보기

슥- 넘겨 보는 세상 이야기, 기자의 솔직한 코멘터리까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