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6월 27일 (6)
한국바이오협회, 황광구 부회장 선임

한국바이오협회, 황광구 부회장 선임

승인 2013-09-17 09:10:01
Google에서 선호하는 출처로 추가 관심 있는 쿠키뉴스 기사를 Google 검색에서 더 쉽게 만나보세요.

한국바이오협회는 11일 정기이사회를 통해서 황광구 부회장 선임을 승인했다.

황광구 부회장은 영남고와 성균관대 경제학과와 와세다대 대학원을 졸업하고 새누리당 여의도 연구소 연구위원, 상근전략기획의원을 지냈다.

신임 황광구 부회장은 취임에 앞서 “바이오산업은 정부의 산업 육성 의지와 민간분야의 투자활성화, 글로벌 협력이 필요한 분야”라며 “바이오산업을 경제학적인 입장에서 재조명하고 정책적 협력고리를 풀어 ‘성장과 복지’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한국바이오협회는 바이오기술을 중심으로 제약·화학·식품·화장품 등 300여개 기업이 회원사로 가입돼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추천해요
    0
  • 슬퍼요
    슬퍼요
    0
  • 화나요
    화나요
    0

쿠키오리지널

전체보기

쿠키피드

전체보기

슥- 넘겨 보는 세상 이야기, 기자의 솔직한 코멘터리까지

많이 본 기사